8月 '경기광주신협(본점, 지점 3곳) 할인가맹점 현판 전달식'
(사)광주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6일 경기광주신용협동조합(이사장 최희환)과 자원봉사자 인센티브 활성화를 위한 할인가맹점 등록 현판전달식을 진행하였다.
경기광주신용협동조합(이사장 최희환)은 지난 2018년 광주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사)광주시자원봉사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올해 8월~10월까지 진행되는 할인가맹점 인식 제고 및 활성화를 위한 ‘할인가맹점 활성화 이벤트’(자원봉사자가 할인가맹점 방문/이용 후 인증 시 경품 전달)에 적극적인 참여를 하고자 경기광주신협 본점, 지점 3곳(광남지점, 경안지점, 곤지암지점)이 자원봉사자 인센티브 제도의 한 분야인 할인가맹점 제휴를 맺으며 ‘할인가맹점 활성화 이벤트’의 홍보와 더불어 자원봉사자를 위한 경품 후원을 약속하였다.
경기광주신협 본점과 지점 3곳(이사장 최희환)은 자원봉사자분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하여 전자금융수수료 면제, 정기적금 우대 금리 0.2% 등 혜택을 적용하여 시행하고 있으며, 자원봉사자를 위하여 어부바적금(Ⅰ형/조합원 가입 시) 5% 이율, 어부바적금(Ⅱ형/조합원 가입, 밴단말기 가입 시) 6%의 이율의 적금을 판매 종료 시까지 제공하기로 약속하였다.
(사)광주시자원봉사센터 신관철 센터장은 “광주시 자원봉사자의 인센티브를 활성화 및 할인가맹점 활성화에 함께 참여하여 주신 경기광주신협에 감사드린다”며 전달하였고,
이에 경기광주신용협동조합 최희환 이사장은 “경기광주신협이 업무협약에 이어 할인가맹점 등록으로 자원봉사 활성화에 적극 기여할 수 있음에 기쁘게 생각한다.”며 꾸준히 자원봉사자를 위한 혜택이 늘어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하였다.
(사)광주시자원봉사센터는 지속적으로 자원봉사자를 위한 다양한 인센티브 제도를 점차 확산시켜 행복한 광주시가 될 수 있도록 기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