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커뮤니티

10우물가더웰세상을 바꾸는 시간V X 경기도대회 행정안전부장관상 수상


()광주시자원봉사센터에 등록된 봉사단체 우물가 The Well’은 경기도센터가 주관한 2024년 자원봉사 우수사례공모대회 세바시-V X 경기도 대회에서 행정안전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회는 1012() 수원컨벤션센터 이벤트홀에서 진행되었으며, 경기도내 10개 자원봉사단체에서 10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했다. 자원봉사 경험, 성장, 변화의 스토리 중심으로 미래를 위한 선도적 자원봉사, 일상이 안전한 환경조성 자원봉사, 낯섦이 익숙함으로, 서로를 위한 공존, 함께 성장하는 자원봉사 활동 우수사례 발표로 나에서 우리가 되는 자원봉사자의 스토리가 무대에서 펼쳐졌다.

 

선한영향력상(행정안정부장관상 및 상금 30만원)을 수상한 우물가 The Well’의 순성민부회장은 함께 성장하는 자원봉사 우아하게 밥 한번 먹고 싶어를 주제로 자원봉사활동의 경험과 가치를 감동적으로 전달하여 180명의 청중평가단과 3명의 전문 심사위원으로부터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광주시자원봉사센터 신관철 센터장은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지역 주민들의 삶을 따뜻하게 만들고자 하는 노력의 결실이 큰 상으로 보상이 되었다며 본 대회를 통해 더욱 단단한 우물가 The Well가 되어 자원봉사활성화에 기여해 주길바란다축하인사를 했다.

 

우물가 The Well의 순성민부회장은 센터에서 경기도센터 사업을 지원해보라는 권유가 없었다면 있을 수 없는 자리였다며 고마운 자원봉사센터 덕분에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겠다고 말했다.

광주시자원봉사센터는 앞으로도 우수한 자원봉사 발굴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